그닭끌려닭갈비 맛집 탐방
논산지역자활센터가 운영하는 맛 집
논산지역자활센터(센터장 김형광)는 2019년 1월 새롭게 “그닭끌려닭갈비” 사업단을 준비하여 닭갈비와 찜닭, 막국수 등을 판매하고 있다. 위치는 논산시청 근처에 있으며 시청에 주차를 하고도 방문 할 수 있는 거리에 있다.
(사진제공 : 논산지역자활센터)
논산지역자활센터는 더 나은 서비스와 맛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. 닭갈비에 치즈를 넣어 먹는 것도 또 다른 맛을 제공하기도 한다. 국물과 함께 드실 수 있는 찜닭도 추천하고 싶은 메뉴이다. 식사를 다 하고 나면 후식으로 막국수를 시켜 드시면 식사의 마무리가 시원하게 되는 것 같아 또한 좋은 메뉴라 할 수 있다.
(사진제공 : 논산지역자활센터)
닭갈비 국물로는 콩나물국이 함께 나와서 맵다고 느끼는 분들의 입맛을 배려하기도 했다. 아침부터 저녁 9시까지 근무를 하고 있으며, 공휴일에는 근무하지 않는다고 한다. 논산지역자활센터는 더 맛있는 메뉴개발과 고객 만족을 위해 계속해서 제품을 개발하고, 고객을 위한 서비스 품질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.
(사진제공 : 논산지역자활센터)
여름철 시원한 막국수 또한 별미로 자리 잡고 있으니 한번 드셔보기를 추천한다. 논산지역자활센터는 많은 자활근로 사업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자리 제공과 자활기업 창출을 목적으로 사업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다.
(사진제공 : 논산지역자활센터)
논산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사업단 박희진 팀장은 맛있는 음식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하고 싶다며, 사회복지 사업에 함께 하는 좋은 일에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.
저작권(C) 시민과 함께 만드는 인터넷 신문사 ‘한국시사일보’
<한국시사일보 김병기 기자 holy_5004@naver.com>